본문 바로가기
온미르정보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영양제 제품들 왔어요ㅎㅎ

by Onmir 2014. 12. 24.

저번에 아이허브 12월 프로모션으로 주문했던

영양제들과 티가 일주일만에 도착했습니다ㅎㅎ

지금 프로모션 기간에 주문하면 할인도 많이 되고

배송비도 무료니까 좋은 찬스인듯!


저는 아이허브에서 막 많이 사는 편은 아니고

딱 사는 것만 사는 편인데요 일단 아이허브 피부 영양제 위주로 사고

그 다음에 제 취향인 카페인 없는 허브티들 위주로 사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주문한 아이허브 제품들

영양제 3개랑 티 2개 그리고 그 유명한 mint julep 팩 한 번 사봤어요ㅎㅎ


티들은 원래 먹던 것들인데 떨어져서 주문했구

이번에 새로 산 것들은 바이오실이랑 슈렉팩 정도 겠네요



일단 평소에도 먹던 영양제 2개

유명한 제품이죠 엘시스테인이랑 비타민c 크리스탈!

비타민은 분말 형태라서 흡수가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자주 먹으면 피부톤도 그렇고 몸이 덜 피곤해요


엘시스테인은 멜라닌을 억제하는 영양제였나

해서 미백에 도움주는 영양제인데 이것두 꾸준히 먹다보면

확실히 피부톤이 밝아집니다ㅎㅎ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바이오실 같은 경우는

저도 추천받아서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 콜라겐 제네레이터라고해요

되게 작은 양인데 은근히 오래 먹는다구 합니다

이건 한달 먹어봐야지 알 것같아요


슈렉팩은 방금해보니 확실히 화한~ 느낌이 좋아요

이것도 꾸준히 해봐야 알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허브티들 아이허브에서 베스트로 팔리고 있는 아이들이죠ㅎㅎ

이건 말할것도 없이 그냥 참 좋아유 전 카모마일이 제일 좋더라구요ㅋㅋ


추천인코드 NRK033 

추천인코드 입력하면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