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파리바게뜨 19겹우유크레이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6.

 

 

얼마전에 친한 언니 오빠들이랑 모였어요~

같이 모임을 하면서 자주 만나는 사람들이라

항상 함께 있으면 편하고 재미있어요!

이 날은 군대를 제대한 오빠도 함께 했기 때문에

저희들끼리 깜짝 서프라이즈로 케이크도 준비했어요ㅎㅎ

오빠들끼리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에

언니들이랑 먼저 점심식사할 장소로 간다고 이야기하고

케이크를 사러 파리바케뜨로 갔어요!

 

 

맛있는 케이크가 굉장히 많아서 뭘 고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같이 간 언니 한명이 새로 나온거 같다면서 

크레이프 케이크 어떠냐고 하더라구요

요즘 인터넷 보면 크레이크 케이크 많이 만들어 먹는거

같던데 저는 실제로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생긴것도 몽글몽글한게 진짜 부드러워보여요~

먹어 본 언니들은 맛있다고 좋아하길래

저도 크레이크 케이크 찬성!!

 

 

오빠들이 오고 다같이 식사 하다가 중간에

슬쩍 케이크 꺼내서 초 키고 제대 축하해줬어요!ㅋㅋㅋ

사실 별로 놀랄꺼라고 생각은 안했는데

오빠가 먼저 다 눈치채고 있었더라구요...ㅠㅠ

 부실한 깜짝파티..

케이크는 식사 끝나고 함께 먹었어요~

저는 뭔가 더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 같은 걸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까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생각한거랑 맛은 달랐지만 맛있는건 똑같아요ㅎㅎ

밥 먹은 후에 먹은거라 다들 배불러하고 약간 느끼해해서

케이크가 좀 남았었는뎈ㅋㅋㅋㅋ

버릴 수 없기 때문에 저랑 다른 언니들까지해서

셋이서 남은 조각까지 남김없이 다 먹어치웠어요!!

요즘 케이크 정말 정말 먹고싶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꿀맛!!

우유크레이프 처음 먹어보는데 한조각정도 먹으면

느끼하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