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한강유람선 가격 참고 - 이엠크루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10.

 한강유람선 가격 참고 - 이엠크루즈


날씨가 쌀쌀해서 어디 여행가기도 

여의치않고 따뜻한 실내에서 데이트할만한데 없나해서

찾아보다가 한강유람선을 타고왔어요^^


이엠크루즈 홈페이지에서 퍼온 한강유람선 가격 참고사진인데요 

한강유람선은 이엠크루즈가 제일 저렴하고 괜찮더라구요ㅎㅎ

사전예약으로 저렴하게 남자친구와 디너크루즈 즐기고왔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뷔페까지..

분위기도 너무좋고~ 알찬하루였어요ㅎㅎ


 

 

 

여름에 타는 유람선도좋지만

겨울풍경도 정말 운치있고 좋은것같습니다

이엠크루즈에 여러가지 한강유람선 상품이 준비되어있어서

입맛에맞춰 골라탈수도있고 가격도 저렴하구요ㅎㅎ


아래사진은 얼마전에 다녀온 

여의도 디너크루즈에서 찍은 사진들이랍니다ㅎㅎ

야경구경하다가 날씨가 좀 추워져서

실내로 들어왔더니

뷔페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특급쉐프가 요리한 음식들이라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선상위에서 먹는거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맛나게느껴지더라구요~



서울의 야경은 너무 멋있는것같아요 

남자친구랑 같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ㅎㅎ



너무 멋있는 야경..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분위기좋게 

식사한번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하러다닐때는 몰랐는데

한강야경이 참 멋있더라구요 

도심속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있다는걸 새삼 깨달은 하루였네요ㅎㅎ

이엠크루즈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와서 더 만족스럽구요ㅎㅎ

겨울에는 유람선여행만큼 좋은게 없는것같아요 

친구,가족,연인과 함께 멋있는 풍경도 구경하고 

맛있는 뷔페도 즐겨보세요^^